지점 마이페이지 이용 방법

 

1. 지점 마이페이지 - 지점정보수정

반드시 핸드폰 번호와 이메일은 정확히 기입 바랍니다.

동시예약인원의 값은, 동일한 시간에 예약한 인원수에 맞추어서 차감이 된다. 즉, 동시예약인원이 10명일때, 같은시간에 예약한 고객이 10명이면 그 시간엔 더이상의 예약은 불가능하다.


 

2. 지점 마이페이지 - 지점상품관리

각 상품들은 상품 리스트 우측 버튼을 이용하여, 각각 추가/삭제를 할 수 있고, 좌측 체크박스를 체크 한 뒤, 하단 선택추가/선택제외 버튼을 통해 일괄적으로 추가/삭제가 가능하다.



3. 지점 마이페이지 - 지점휴일관리

휴무일을 선택할 경우, 상품페이지 상에서는 휴무일을 예약날짜로 선택시, 휴무라는 표시와 함께 예약을 할수 없게 되어있다.

1. 지점 마이페이지 - 지점휴일관리에서 휴무일을 체크

2. 적용

3. 상품페이지에서는 휴무일자에 예약을 할수가 없게된다.



4. 지점 마이페이지 - 지점예약현황

예약현황은 기본적으로 당일 1일로 표시가 된다. 고객이 구매한 상품리스트와 결제 유무, 결제 완료시 인증키가 생성이 된다. 고객이 방문하여, 문자 또는 이메일로 인증키를 보여줄 경우, 지사는 그에 걸맞는 서비스를 시행한 후 인증키를 삭제 하면 된다.

1. 오늘 날짜가 표시된다. 다른 날짜를 선택 할 수도 있다.

2. 결제 완료된 상품에 대해서는 고객에게 문자로 발송된 인증키가 동일하게 표시가 된다.



5. 문자 테스트 결과

무통장 입금으로 상품 구매 테스트 결과, 지사와 고객 모두에게 문자가 전송 된걸 확인 할수 있었다. 결제 완료가 확인이 되면, 고객에게는 상품명,날짜,인증키가 발송이 되고, 지사에게는 주문번호와 주문날짜가 문자로 발송 되므로, 지사에서는 문자 확인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마이페이지를 통해 주문내역을 확인하시면 된다.